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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[동영상] 오류발생으로 인해서 '존플레이어'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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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유료회원만 입장이 가능합니다.
인터넷 쿠키 삭제를 하고 시청하면 정상적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.
인터넷 쿠키 삭제는 [엔트미디어-고객센터-자주 묻는 질문]에 쿠키 삭제하는 방법이 있으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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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[동영상] [모바일]데이터가 없거나 유효하지 않습니다 (오류코드 : IDE01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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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바일 접속시
오류
데이터가 없거나 유효하지 않습니다.
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바랍니다.
IDE01
해당오류는 모바일기기로 PC버전 홈페이지로 접근하였을때 나타나는 문제입니다.
모바일기기로 수강 시 모바일홈페이지로 접속하셔야합니다.
PC <-> 모바일 홈페이지 전환은 홈페이지 최하단에 버전접속링크로 전환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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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[동영상] 캡쳐프로그램이 설치된 기기에서는 동영상이 나오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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존플레이어는 보안플레이어로
화면캡쳐 프로그램 또는 동영상녹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으면
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.
이점 참고 하시어 동영상재생이 나오지 않는다면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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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[동영상] '존플레이어'실행 시 일시정지 등의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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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존플레이어'실행 시 일시정지 등의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 경우
1. '존플레이어'를 종료
2. 윈도우 '제어판'의 '프로그램 제거'에서 'Zone@Player' 제거
3. 첨부된 '존플레이어' 설치 파일을 다운받아 다시 설치 (자료실에도 설치파일이 있습니다)
4. 홈페이지 재접속하여 실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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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[동영상] 쿠키 삭제하는 법 (크롬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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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오른쪽 상단에서 더보기 설정을 클릭합니다.
2. 설정을 클릭
3. '개인정보 및 보안'에서 인터넷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합니다.
4. 전체기간 선택 , 인터넷사용기록과 다운로드기록,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체크후 삭제클릭
5. 크롬을 재실행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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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[동영상] 쿠키 삭제하는 법 (엣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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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오른쪽 상단에서 더보기 클릭합니다.
2. 쿠키 및 사이트 권한 클릭
3.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관리 및 삭제
4.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보기
5. 모두제거 클릭
6. 지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