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15.[동영상] 오류발생으로 인해서 '존플레이어'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
-
1. 유료회원만 입장이 가능합니다.
인터넷 쿠키 삭제를 하고 시청하면 정상적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.
인터넷 쿠키 삭제는 [엔트미디어-고객센터-자주 묻는 질문]에 쿠키 삭제하는 방법이 있으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-
14.[동영상] [모바일]데이터가 없거나 유효하지 않습니다 (오류코드 : IDE01)
-
모바일 접속시
오류
데이터가 없거나 유효하지 않습니다.
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바랍니다.
IDE01
해당오류는 모바일기기로 PC버전 홈페이지로 접근하였을때 나타나는 문제입니다.
모바일기기로 수강 시 모바일홈페이지로 접속하셔야합니다.
PC <-> 모바일 홈페이지 전환은 홈페이지 최하단에 버전접속링크로 전환가능합니다.
-
13.[동영상] 캡쳐프로그램이 설치된 기기에서는 동영상이 나오지 않습니다.
-
존플레이어는 보안플레이어로
화면캡쳐 프로그램 또는 동영상녹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으면
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.
이점 참고 하시어 동영상재생이 나오지 않는다면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-
12.[동영상] '존플레이어'실행 시 일시정지 등의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 경우
-
'존플레이어'실행 시 일시정지 등의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 경우
1. '존플레이어'를 종료
2. 윈도우 '제어판'의 '프로그램 제거'에서 'Zone@Player' 제거
3. 첨부된 '존플레이어' 설치 파일을 다운받아 다시 설치 (자료실에도 설치파일이 있습니다)
4. 홈페이지 재접속하여 실행
-
11.[수강신청] 무료동영상 수강기간 연장하기
-
무료동영상의 수강기간은 365일입니다.
수강날짜가 지나 종료되면 나의 강의실 > 수강종료 강의 탭으로 옮겨지며 비활성됩니다.
무료동영상 메뉴로 이동하여, 무료신청버튼을 눌러 재신청이 가능합니다.
종료시점에서 횟수에 관계없이 계속해서 연장이 가능합니다.
-
10.[교재구입배송] 출판사로 방문수령이 가능한가요?
-
엔트미디어의 도서출고는 물류창고(파주)를 통해서 이루어집니다.
오프라인 매장은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, 온라인 상으로 주문/배송(택배) 가능합니다.
-
9.[교재구입배송] 도서 전화 주문이 가능한가요?
-
전화 주문은 결제내역과 배송정보를 알 수 없기 때문에 불가합니다.
홈페이지를 통해서 주문 부탁드립니다.
-
8.[수강신청]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-
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온라인강의에서 무료동영상으로 들어갑니다.
목록 중 원하는 강의의 우측에 무료신청 버튼 클릭하면 신청 완료됩니다.
(모바일의 경우 강의명 클릭 후 무료신청 버튼 클릭)
신청 후 나의 강의실에서 강의명 클릭 후 강의보기 버튼으로 수강 가능합니다.
-
7.[회원가입] 정보변경/탈퇴 방법
-
오른쪽 상단의 나의강의실에 로그인 하신 후 왼쪽 마이페이지 클릭 후 회원정보변경에서 변경 및 탈퇴 가능합니다.
-
6.[회원가입]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
-
오른쪽 상단의 로그인 클리하신 후, [ID 찾기/ PW 찾기]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-
5.[취소환불] 교환/반품/환불 방법
-
[교환/반품/환불]은 왼쪽메뉴의 " 환불규정 " 에 공지한 글을 자세히 읽고,
안내된 방법대로 하시면 교환 및 환불이 가능 하십니다.
꼭! 공지한 방법대로 지켜 주세요.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교환/환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!
-
4.[결제문의] 결제오류 해결방법
-
[결제오류 해결방법]
★도서구매시 모든 결제는 PC에서 하셔야 결제완료 됩니다.
▶신용카드 결제가 되지 않을 때에는 http://www.inicis.com/blog/archives/496로 들어가셔서 inipay마법사를 설치해 주세요.
(아래의 그림을 참조)
★그 외에 실시간 계좌이체 및 가상계좌 이용문의시 오류사항은 이니시스에 문의 하세요.
★인터넷구매시 결제하시는 것처럼 엔트미디어 홈페이지 결제도 같습니다. 결제완료가 뜨지않으면 다시 결제하셔야 합니다.
※개인정보보호법으로 출판사에서는 가상계좌 번호 조회 및 변경불가※
-
3.[회원가입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-
상단에 회원가입 버튼 클릭으로 가입가능합니다.
-
2.[동영상] 쿠키 삭제하는 법 (크롬)
-
1. 오른쪽 상단에서 더보기 설정을 클릭합니다.
2. 설정을 클릭
3. '개인정보 및 보안'에서 인터넷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합니다.
4. 전체기간 선택 , 인터넷사용기록과 다운로드기록,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체크후 삭제클릭
5. 크롬을 재실행합니다.
-
1.[동영상] 쿠키 삭제하는 법 (엣지)
-
1. 오른쪽 상단에서 더보기 클릭합니다.
2. 쿠키 및 사이트 권한 클릭
3.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관리 및 삭제
4.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보기
5. 모두제거 클릭
6. 지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