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[동영상] 오류발생으로 인해서 '존플레이어'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
1. 유료회원만 입장이 가능합니다.
인터넷 쿠키 삭제를 하고 시청하면 정상적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.
인터넷 쿠키 삭제는 [엔트미디어-고객센터-자주 묻는 질문]에 쿠키 삭제하는 방법이 있으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-
[동영상] [모바일]데이터가 없거나 유효하지 않습니다 (오류코드 : IDE01)
모바일 접속시
오류
데이터가 없거나 유효하지 않습니다.
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바랍니다.
IDE01
해당오류는 모바일기기로 PC버전 홈페이지로 접근하였을때 나타나는 문제입니다.
모바일기기로 수강 시 모바일홈페이지로 접속하셔야합니다.
PC <-> 모바일 홈페이지 전환은 홈페이지 최하단에 버전접속링크로 전환가능합니다.
-
[동영상] 캡쳐프로그램이 설치된 기기에서는 동영상이 나오지 않습니다.
존플레이어는 보안플레이어로
화면캡쳐 프로그램 또는 동영상녹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으면
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.
이점 참고 하시어 동영상재생이 나오지 않는다면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-
[동영상] '존플레이어'실행 시 일시정지 등의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 경우
'존플레이어'실행 시 일시정지 등의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 경우
1. '존플레이어'를 종료
2. 윈도우 '제어판'의 '프로그램 제거'에서 'Zone@Player' 제거
3. 첨부된 '존플레이어' 설치 파일을 다운받아 다시 설치 (자료실에도 설치파일이 있습니다)
4. 홈페이지 재접속하여 실행
-
[수강신청] 무료동영상 수강기간 연장하기
무료동영상의 수강기간은 365일입니다.
수강날짜가 지나 종료되면 나의 강의실 > 수강종료 강의 탭으로 옮겨지며 비활성됩니다.
무료동영상 메뉴로 이동하여, 무료신청버튼을 눌러 재신청이 가능합니다.
종료시점에서 횟수에 관계없이 계속해서 연장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