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[동영상] 오류발생으로 인해서 '존플레이어'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

    1. 유료회원만 입장이 가능합니다.

    무료동영상 유료회원만 가능하다고 인지하는 오류.png

    인터넷 쿠키 삭제를 하고 시청하면 정상적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.

    인터넷 쿠키 삭제는 [엔트미디어-고객센터-자주 묻는 질문]에 쿠키 삭제하는 방법이 있으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• [동영상] [모바일]데이터가 없거나 유효하지 않습니다 (오류코드 : IDE01)

    모바일 접속시

    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오류

    데이터가 없거나 유효하지 않습니다.

   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바랍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IDE01

     

    해당오류는 모바일기기로 PC버전 홈페이지로 접근하였을때 나타나는 문제입니다.

    모바일기기로 수강 시 모바일홈페이지로 접속하셔야합니다.

     

    PC <-> 모바일 홈페이지 전환은 홈페이지 최하단에 버전접속링크로 전환가능합니다.

  • [동영상] 캡쳐프로그램이 설치된 기기에서는 동영상이 나오지 않습니다.

    존플레이어는 보안플레이어로 

    화면캡쳐 프로그램 또는 동영상녹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으면

   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.

    이점 참고 하시어 동영상재생이 나오지 않는다면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
  • [동영상] '존플레이어'실행 시 일시정지 등의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 경우

    '존플레이어'실행 시 일시정지 등의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 경우

     

    1. '존플레이어'를 종료

    2.  윈도우 '제어판'의 '프로그램 제거'에서 'Zone@Player' 제거

    3. 첨부된 '존플레이어' 설치 파일을 다운받아 다시 설치 (자료실에도 설치파일이 있습니다)

     

    4. 홈페이지 재접속하여 실행

  • [수강신청] 무료동영상 수강기간 연장하기

    무료동영상의 수강기간은 365일입니다.

    수강날짜가 지나 종료되면 나의 강의실 > 수강종료 강의 탭으로 옮겨지며 비활성됩니다.

    무료동영상 메뉴로 이동하여, 무료신청버튼을 눌러 재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종료시점에서 횟수에 관계없이 계속해서 연장이 가능합니다.